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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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모아(이하 '회사'라 칭함)이 제공하는 모아(이하 ‘서비스'라 칭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본 약관은 회원이 웹사이트,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앱 (이하 총칭하여 온라인사이트라 함)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된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의 내용은 홈페이지 및 서비스 화면에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에 있어 합리적인 변경 사유가 발생할 시,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하거나 ‘회원’이 ‘회원’ 가입 시 등록하거나 별도 입력한 전자우편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함.)는 다음과 같다.

https://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회원': 본인의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을 기입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한다.

‘아이디'(ID):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신분을 증명하기 위하여 ‘회원'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닉네임': 회원의 ID와 별도로 회원의 식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자와 숫자, 기호의 조합

'게시물':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각종 자료 및 링크 등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원’의 약관동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한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만 14세 미만인 자는 이용계약을 할 수 없다.


제 5 조 이용신청 및 승낙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서비스’시용을 신청한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 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하여 실명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정보가 동일한 정보가 동일한 경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사’로부터 강제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만, 이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6 조 회원 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 내 내 정보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등은 수정 할 수 없다.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제 8 조 개인정보유효기간제



개인정보유효기간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저장&관리하여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 제공이 가능한 기간을 제한하는 것을 의미한다. 유효기간 만료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는 파기 또는 분리저장&관리 될 것이며, 이용 및 제3자 제공을 하지 않는다.

‘회사'의 유효기간과 서비스 이용 기준은 다음과 같으며 ‘서비스’ 최종 이용 시점을 기산일로 하여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를 분리 저장&관리 또는 파기한다.

유효기간: 1년

서비스 이용 기준: 로그인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조치방법: 분리저장&관리한다.

분리저장&관리: 파기에 준하는 조치의 일환으로 물리적 또는 논리적으로 장기 미용자의 개인정보를 일반회원의 개인정보DB와 분리하여 별도저장&관리하고, 일반 직원의 접근권한을 제한한다.

유효기간 도래 통지: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전자우편 등으로 개인정보가 파기 또는 분리&보관되는 사실 및 일시, 개인정보 항목을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상기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로 대신한다.

유효기간 경과 이우 개인정보 조치주기: 주 1회 일괄처리한다.

유효기간 경과 이후에 ‘회원’이 로그인을 하는 경우 이를 재이용 요청으로 간주하여 분리저장&관리 상태에서 정상 이용 상태로 복구한다.


제 9 조 ‘회원'의 전화번호 정보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전화번호와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다.

‘회원'은 자신의 전화번호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된다.

‘회원’이 ‘회사’의 조치 및 안내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제 10 조 ‘회원'의 ‘아이디’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아이디’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회원’은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른다.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통지 할 수 있다.

‘회사'는 ‘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 12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한다.


제 13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이용신청 또는 정보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타인의 정보도용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 수집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용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한 서비스의 복제, 분해, 모방 및 기타 변경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 방해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

트게더 사이트 규칙에 위배되는 행동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제 14 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 ‘회사’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을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의 사이트 또는 ‘서비스’내 공지사항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한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내 공지사항 , ‘서비스’ 화면, 문자,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 수신 거절을 할 수 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과 사이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회원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 문자, 전자메일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광고를 전송할 수 있다.


제 16 조 '게시물' 관리



‘회사’는 ‘서비스’ 내에 ‘회원’이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는 공간을 용도별로 구분하여 제공하며 각 공간의 용도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단, 메뉴 이름만으로 그 용도가 명확하게 인지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혹은 비공개 '게시물' 포함)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게시 중단, 이동,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한 인신공격, 비방, 욕설, 명예훼손 내용이 포함된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위법행위, 범죄행위와 결부되는 내용인 경우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이나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일 경우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광고, 홍보물을 게시한 경우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회원간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한 경우 등 해당 '게시물'로 인해 정상적인 게시판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제1항에서 지정한 용도에 맞지 않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회사에서 정한 사이트 규칙에 어긋나는 경우

‘회사’는 '게시물' 및 내용물에 관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 등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에 대하여 다른 이용자 혹은 제3자의 법률상 권리 침해를 근거로 게시 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게시물'을 임시로 게시 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 회원간의 합의 또는 법적 조치의 결과 등이 ‘회사’에 접수되면 이를 따릅니다.


제 17 조 권리의 귀속: ‘서비스’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된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다.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회원’은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다.


제 18 조 권리의 귀속: '게시물'



‘회원’ 또는 ‘회사’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으며,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귀속합니다.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회사’가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이를 위하여 '게시물'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회원이 '게시물'을 등록할 당시 또는 ‘회원’정보 상의 선택사항(스크랩, 담기, 검색 허용 등)을 통하여 추가로 허락한 범위 내에서의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그 범위는 ‘회사’가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및 제휴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서비스’ 등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제휴사에게 필요한 자료('게시물' 제목 및 내용, 게시자 ‘아이디’, 게시일, 조회수 등)를 복제, 전송하는 것. 단 이 경우 제공한 자료는 ‘회사’가 지정한 목적 이외에 사용되지 않으며 ‘회원’의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디어, 통신사 등 제휴사에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이메일l 또는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전에 ‘회원’에게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할 경우나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본인 ‘아이디’에 기록된 보관자료(스크랩, 쪽지 등)는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에 의해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재게시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개된 게시판에 게시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서비스 개편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포인트 제도



‘회사’는 ‘회원’의 일정한 조건에 해당하는 활동에 대하여 활동량 지수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부여하고 관리합니다.

‘회사’는 포인트 부여의 기준, 포인트 사용처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사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포인트 회수,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기타 운영상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회원의 포인트를 삭감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게시판 랭킹 제도



‘회사’는 ‘회원’의 게시판 내에서의 일정한 조건에 해당하는 활동을 통해 얻어진 활동량 지수로 게시판의 랭킹을 부여하고 관리합니다.

‘회사’는 랭킹 산정 기준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로도 정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랭킹을 높인 사실이 확인 될 경우 ‘회사’는 포인트 회수,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기타 운영상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게시판 랭킹 산정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계약 해제, 해지 등



‘회원’의 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회사’의 해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5조 제2항의 규정에 따른 ‘회사’의 이용계약 불승낙이나 해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및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등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이용계약이 종료될 경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 데이터 및 '게시물'은 소멸된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22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폰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회원’의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회사’의 이용제한정책 및 사이트 규칙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한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한다.


제 23 조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 의무 및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회사’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회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및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접속의 폭주, 제3자의 해킹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회원’이 ‘아이디’ 및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하여 발생하는 손해

제17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여 발생되는 손해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가 아닌 경우


제 24 조 해외이용



‘회사’는 ‘회원’이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는다. 따라서 ‘회원’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제 25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제 26 조 손해배상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 행위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하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제 27 조 사업자정보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및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상호: 주식회사 모아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7길 53 5층

이메일주소: [email protected]


부칙



공고일자: 2018년 7월 3일

시행일자: 2018년 7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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